[GDC 2007] 애자일 게임 개발(Agile Game Development)의 슬라이드 (한글 번역)
Game/Production 2007. 4. 26. 12:57 |GDC 2007에서 있었던 "애자일 게임 개발(Agile Game Development)"의 강연 슬라이드입니다. (출처: agilegamedevelopment.com)
Clinton Keith의 허가를 받고 번역을 했으며, GDC Radio에서 (당연하지만 돈을 내고) MP3를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아래의 PPT를 내려받으셔서 보시길 권합니다.
위에서는 슬라이드 노트가 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위의 슬라이드와 같은 곳에 압축을 풀면 슬라이드 쇼 중간에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주변 사람들을 낚는 설득하는 글로는 게임 개발에 Scrum을 도입하다를 참고하십시요...:)
Clinton Keith의 허가를 받고 번역을 했으며, GDC Radio에서 (당연하지만 돈을 내고) MP3를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아래의 PPT를 내려받으셔서 보시길 권합니다.
위에서는 슬라이드 노트가 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위의 슬라이드와 같은 곳에 압축을 풀면 슬라이드 쇼 중간에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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