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업과 그것이 출시에 미치는 영향(Debt and the effects on releases)
Game/Production 2007. 5. 10. 11:51 |Firefox의 Blogger Web Comments라는 플러그인을 설치했다가 재미있는 글을 보고 추천해드립니다;
애자일 개임 개발의 p.27에서 언급된 "예측하지 못한 ‘완료되지 않은 작업들’이 누적될 수 있음. (Debt can sneak in.)"에 대한 훌륭한 주석이라고 될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P.S. Blogger Web Comments라는 게, (아마도 Google의 관련글 기능을 이용해서) 해당 페이지(혹은 사이트)에 대해서 블로거들이 무슨 이야기를 해놨는지 보여주는 건데, 의외로 재미가 쏠쏠하네요.
번역: 잔업과 그것이 출시에 미치는 영향
원문: Debt and the effects on releases
애자일 개임 개발의 p.27에서 언급된 "예측하지 못한 ‘완료되지 않은 작업들’이 누적될 수 있음. (Debt can sneak in.)"에 대한 훌륭한 주석이라고 될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P.S. Blogger Web Comments라는 게, (아마도 Google의 관련글 기능을 이용해서) 해당 페이지(혹은 사이트)에 대해서 블로거들이 무슨 이야기를 해놨는지 보여주는 건데, 의외로 재미가 쏠쏠하네요.
'Game > Produc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발자들의 소원 세 가지... (7) | 2007.05.11 |
---|---|
애자일 게임 개발을 위한 사무실의 예시: XP 팀의 작업실(An XP Team Room) (0) | 2007.05.08 |
Scrum의 부상 (Scrum Rising) - Game Developer Magazine 2007년 02월호 (0) | 2007.05.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