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자일 게임 개발: 도입과 실천" in KGC 2007
Game/Production 2007. 11. 5. 19:19 |일일 스크럼 회의를 제안하자, 관리자가 당신에게 윽박을 지릅니까?
"테스트 주도 개발"에 대해 이야기할 때마다, 동료들이 여러분을 비웃습니까?
짝 프로그래밍을 하고 싶지만, 누구도 함께 하려하지 않나요?
여러분이 이제는 이게 당연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다르게 생각합니다.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이와 같은 상황에 놓여 있다면,
"애자일 게임 개발: 도입과 실천"에 참석해보십시요.
우리가 어떻게 여러분을 도울 수 있을지 확인해 보십시요.
여러분의 생각, 방법과 길이 틀리지 않았다는 확신을 얻어가십시요.
당신의 동료들과 관리자를 데려와서, 우리가 여러분을 대신해서 싸우게 하십시요.
폭력을 이용한 협박이 아니라, 우리의 성공 사례로 그들을 설득하게 해주십시요.
그 밖에도 여러분이 원하시는 바를 댓글로 달아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테스트 주도 개발"에 대해 이야기할 때마다, 동료들이 여러분을 비웃습니까?
짝 프로그래밍을 하고 싶지만, 누구도 함께 하려하지 않나요?
여러분이 이제는 이게 당연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다르게 생각합니다.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이와 같은 상황에 놓여 있다면,
"애자일 게임 개발: 도입과 실천"에 참석해보십시요.
우리가 어떻게 여러분을 도울 수 있을지 확인해 보십시요.
여러분의 생각, 방법과 길이 틀리지 않았다는 확신을 얻어가십시요.
당신의 동료들과 관리자를 데려와서, 우리가 여러분을 대신해서 싸우게 하십시요.
폭력을 이용한 협박이 아니라, 우리의 성공 사례로 그들을 설득하게 해주십시요.
그 밖에도 여러분이 원하시는 바를 댓글로 달아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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