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C 2006] 바쁠수록 돌아가라: 테스트-주도 개발을 이용해 더 좋은 게임 만들기(Backwards Is Forward: Making Better Games With TDD)
Game/Programming 2007. 7. 9. 00:14 |바쁠수록 돌아가라:
테스트 주도 개발을 이용해 더 좋은 게임 만들기
(Backwards Is Forward: Making Better Games With TDD)
테스트 주도 개발을 이용해 더 좋은 게임 만들기
(Backwards Is Forward: Making Better Games With TD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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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일 님께서 GDC 2006에서 발표된 "바쁠수록 돌아가라: 테스트-주도 개발을 이용해 더 좋은 게임 만들기(Backwards Is Forward: Making Better Games With TDD)"를 번역해 주셨습니다.
단, 슬라이드는 GDC 2006보다 조금 더 보강된 Game Connect 2006의 "게임을 위한 테스트 주도 개발: 무엇을, 왜 그리고 어떻게(Test Driven Development For Games: What, Why And How)"로 교체되었습니다.
이전의 실전 애자일 게임 개발보다 테스트-주도 개발를 더 자세하게 다루고 있습니다.
번역에 힘써주신 박일 님께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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