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스토리의 필요성에 대한 좋은 글
Game/Production 2007. 5. 2. 10:39 |애자일 게임 개발에 자주 사용되는 XP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사용자 스토리에 대해 좋은 글이 있어서 Trackback을 합니다.
참고로 사용자 스토리: 고객 중심의 요구사항 기법이라는 책이 발간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스토리 by writely (2007/01/10)
왜 사용자 스토리? by writely (2007/02/12)
참고로 사용자 스토리: 고객 중심의 요구사항 기법이라는 책이 발간되어 있습니다.
'Game > Produc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A Case of Agile Game Development in Korea: MAIET Entertainment (0) | 2007.05.02 |
---|---|
애자일 게임개발 적용사례: MAIET entertainment (0) | 2007.05.01 |
게임으로 오세요: 게임 개발자들에게 배워야 할 점들 1/3 (0) | 2007.05.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