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GS 2004] 애자일 게임 개발: 현실 세계의 혼돈을 다루는 법 (Agile Game Development: Dealing With Chaos In The Real World)
Game/Production 2007. 6. 10. 21:48 |애자일 게임 개발: 현실 세계의 혼돈을 다루는 법
(Agile Game Development: Dealing With Chaos In The Real World)
(Agile Game Development: Dealing With Chaos In The Real World)
(가급적 아래의 압축 파일을 받으시길 권합니다.
위의 슬라이드에는 '슬라이드 노트'와 에니메이션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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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원문: http://www.gamesfromwithin.com/articles/0411/000047.html
MIGS 2004에서, Noel Llopis가 발표한 "애자일 게임 개발: 현실 세계의 혼돈을 다루는 법"의 슬라이드 한글판입니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왜 Agile Game Development이 필요한가?
- Agile Development와 게임 개발
- Scrum과 게임 개발
-
XP와 게임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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