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C 2007에서 있었던 "애자일 게임 개발(Agile Game Development)"의 강연 슬라이드입니다. (출처: agilegamedevelopment.com)

Clinton Keith의 허가를 받고 번역을 했으며, GDC Radio에서 (당연하지만 돈을 내고) MP3를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아래의 PPT를 내려받으셔서 보시길 권합니다.
위에서는 슬라이드 노트가 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슬라이드 중간에 삽입된 Scrum 안내 동영상. 위의 첨부 파일을 클릭해서 내려받은 후,
위의 슬라이드와 같은 곳에 압축을 풀면 슬라이드 쇼 중간에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주변 사람들을 낚는 설득하는 글로는 게임 개발에 Scrum을 도입하다 참고하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