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C 2006에서 발표된 "바쁠수록 돌아가라: 테스트-주도 개발을 이용해 더 좋은 게임 만들기(Backwards Is Forward: Making Better Games With TDD)"영문 슬라이드, 소스 코드 예제 및 노트입니다.
(단, 슬라이드는 GDC 2006보다 조금 더 보강된 Game Connect 2006의 "Test Driven Development For Games: What, Why And How"로 교체합니다.)

이전의 실전 애자일 게임 개발보다 테스트-주도 개발를 더 자세하게 다루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강연 슬라이드나 노트(혹은 둘 다)를 번역하실 분을 찾습니다!

제가 번역할까 했으나, 소스 코드 등 보다 실무적인 내용인 내용을 다루고 있어서, 프로그래머이신 분이 번역해주시는 게 효과적일 듯 합니다. (저는 프로그래머가 아닌지라, 사실 Scrum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답글을 달아주시거나,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제 Email로 연락주십시요.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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