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C 2007] 애자일 게임 개발을 이용한 게임 기획 (Game Design in Agile Development)
Game/Design 2007. 6. 4. 13:55 |애자일 게임 개발을 이용한 게임 기획
(Game Design in Agile Development)
(Game Design in Agile Development)
GDC 2007의 "애자일 게임 개발을 이용한 게임 기획(Game Design in Agile Development)"입니다.
다루고 있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애자일 게임 개발을 적용할 때,
- 게임 기획자들이 입는 혜택
- 달라지는 점들
- 주의해야 할 난관들
대부분의 애자일 관련 자료들이 프로젝트 관리나 프로그래밍을 다루고 있다는 점에서, 현재까지는 게임 기획에 관한 유일한 자료입니다.
이것으로 '(좋은 것 같긴 한데) 그래서 애자일을 어떻게 내 업무에 적용할까?'라는 기획자의 고민이 조금이나마 줄었으면 좋겠습니다.
..
Rory Mcguire의 허가를 받고 번역하였으며, 원문(의 축약판)은 이곳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의 의견을 Trackback이나 댓글로 남겨주시면, 다른 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다음 번역에 더 큰 도움이 될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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갱신 이력
- 2007년 06월 12일
- 맞춤법 교정.
- 2007년 06월 04일
- p.9, p.32: 슬라이드 노트 추가
- p.11, p.47: 맞춤법 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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