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자일 게임 개발이란 무엇인가? (발표 자료)
Game/Production 2007. 12. 31. 21:50 |2007년을 마감하는 의미에서 '애자일 게임 개발이란 무엇인가?'의 발표 자료를 올립니다:
(사내 교육용으로 시작해서, KGDS 2007, DevRookie의 스터디, KGC 2007를 거치면서 조금씩 갱신되었습니다.)
이 자료의 제작 목적은 애자일 게임 개발의 개념과 도입의 실마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제 강연에 참석해주신 분들, Blog를 방문해주신 분들, 댓글과 Tracback을 보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새해에 복 많이 받으십시요!
이 자료의 제작 목적은 애자일 게임 개발의 개념과 도입의 실마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 왜 애자일 게임 개발이 필요한가?
- 애자일 게임 개발이란 무엇인가?
- 애자일 게임 개발은 기본 개발과 어떻게 다른가?
- 애자일 게임 개발 사례들
- 애자일 게임 개발을 도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지?
- 애자일, 그래서 한 마디로 하면 뭔데?
- 참고 자료 목록
제 강연에 참석해주신 분들, Blog를 방문해주신 분들, 댓글과 Tracback을 보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새해에 복 많이 받으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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